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스터피자 압수수색·윤손하 아들 폭행 단독보도 SBS, 시청자 홀린 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SBS 8뉴스’가 연일 사회 고발성 단독 취재 보도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8뉴스’는 숭의초등학교 수련회에서 발생한 학생 폭행 사건의 과정과 추이를 지속적으로 보도하면서 사회적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제 21일 뉴스에서는 학교 폭력 봐주기 의혹이 제기된 숭의초등학교의 서울시교육청이 감사 결과를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SBS 8뉴스’ 보도에 의하면, 서울시교육청은 이틀간의 특별 장학을 통해 사건 발생 후 22일이 지난 후에야 교육지원청에 늑장 보고가 된 점, 피해 아동의 부모가 사건 나흘 뒤부터 폭행의 심각성과 고의성을 주장했는데도 피해 아동 보호조치를 하지않은 것은 법 위반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재벌 회장 손자와 연예인 아들이 연루된 이 사건의 진상이 의도적으로 축소, 은폐되었는지에 감사의 초점이 맞춰질 것이라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SBS 8뉴스’는 검찰이 가맹점주와 탈퇴 점주들에게 ‘갑질’을 한 혐의로 미스터피자 본사를 압수 수색한 사실을 단독 취재 보도했다. 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은 탈퇴한 점주 가게 근처에 직영점을 열고, 이른바 보복 영업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사립초 폭행 사건, 미스터피자의 불공정 거래 혐의 등 연일 사회 고발성 단독 보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SBS 8뉴스’는 19일 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1일 6.3%로 동시간대 뉴스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뉴스 파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