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환상의 섬 푸꾸옥에서 최상의 요리를 맛보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최고급 요리의 향연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백주혜 기자

노컷뉴스

베트남 푸꾸옥 솔비치 리조트는 가족여행에 적합한 곳으로서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호텔이나 리조트를 선정하는 기준은 무엇일까? 교통이 편리한 곳, 관광지와 가까운 곳, 쇼핑센터 밀집지역 등 다양한 기준이 있지만 가족과 함께 여행 온 경우라면 특히나 숙소의 중요성이 높아진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을 위한 넓은 수영장, 쾌적한 객실과 맛있는 레스토랑은 리조트 선택 전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가족여행의 큰 고민거리를 확실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 바로 베트남 푸꾸옥 솔비치 리조트는 식사와 음료, 주류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환상적인 뷰, 특별한 레스토랑까지 갖춰져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한다.

노컷뉴스

솔비치 하우스리조트에는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프로그램이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푸꾸옥은 베트남 항공의 프로모션으로 저렴해진 항공료와 짧은 비행거리 그리고 간단한 환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갈 수 있게 되었다. 푸꾸옥 섬은 섬 전체 길이 48km이며 1년 내내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맑고 투명한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네스코 ‘e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되어 유럽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세계적으로 질 좋은 후추와 진주를 생산 해내는 곳으로 유명하다. 솔비치 하우스 리조트는 푸꾸옥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닿을 수 있으며 가까운 시내와 무료셔틀버스로 손쉽게 시내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전 객실이 오션뷰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총 284개의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은 프라이빗 발코니와 파노라믹한 뷰를 제공한다. 특히 패밀리동과 성인만 투숙할 수 있는 동으로 나눠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솔비치 하우스리조트에는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다. 올인클루시브란 기본적인 조식, 중식, 석식 모든 식사와 음료, 주류까지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을 일컫는다.

노컷뉴스

전문 쉐프의 손에서 탄생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솔비치 리조트의 마시밀리아노 쉐프의 특별한 이력이 눈길을 끈다. 북이탈리아 출신인 마시 쉐프는 밀라노 호텔에서 공부를 마치고 미슐랭 스타를 처음으로 얻은 이탈리아의 카르파초(CARPACCIO) 레스토랑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 또한 2010년 인도 남부의 첫 번째 하얏트 호텔인 하얏트 리젠시 요청으로 3년간 쉐프로 지냈으며 모리셔스 비치 콤보 리조트에서도 세프로 경력을 쌓았다. 2016 년에 모리셔스에서 멜리아 푸꾸옥 제너럴 매니저를 통해 멜리아 리조트 그룹사의 첫 번째 5성급 리조트인 솔비치 하우스에서 그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마시 쉐프는 베트남 푸꾸옥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식재료만을 엄선한다. 마시 쉐프의 능력을 인정한 푸꾸옥 제너럴 매니저는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솔비치 리조트를 알리고 있다.

노컷뉴스

올라 비치 클럽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물론, 스페인식 요리, 타파스,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시 쉐프는 푸꾸옥에서 가장 관심 있는 식재료 중 하나가 쌀이라고 언급했다. 한국의 비빔밥, 일본의 마키 모노, 베트남 식 볶음밥 등의 요리를 자신있게 선보인다. 베트남 음식에 대한 생소한 반응을 보이던 투숙객들 사이에서 그의 요리에 대한 칭찬이 두드러지고 있으며 까다로운 유럽인들의 입맛과 아시아인의 입맛을 사로잡아 동서양의 조화를 새롭게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인 레스토랑은 부페와 알라카르테 모두 이용 가능하다. 올라 비치 클럽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다. 지중해 요리는 물론, 스페인식 요리, 타파스,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DJ의 흥겨운 뮤직을 들으며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은 솔비치 하우스에서 자랑하는 핫 스팟이다.

그 외에도 솔비치하우스의 자랑거리 바디 앤드 솔 스파는 푸꾸옥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4개의 유니크한 스파룸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메인풀 근처에 위치한 아웃도어 스파를 비롯해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에서 제공되는 하이퀄리티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여행 에어텔 전문 여행사 소나기투어에서는 현재 푸꾸옥 솔비치하우스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상품을 진행하고 있으니 푸꾸옥 여행 계획이 있다면 주목해보자.

취재협조=소나기투어(www.sonakitou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