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비밀의숲` 조승우X배두나 "작업 내내 행복…호흡 척척 맞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조승우와 배두나가 작품을 통해 호흡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안길호 감독이 참석했다.

조승우는 "작년에 한참 더울 때 대본을 받았다. 너무 재밌게 읽었다. 그 때 이미 대본이 배두나에게 갔다고 들었다.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고 배두나와 함께 촬영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어떻게 한 번을 못만날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라마를 통해 만나게 됐다"며 "역시나 유쾌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 작업 내내 즐거웠다"고 전했다.

배두나 역시 "저 역시 너무 행복했다"며 "항상 준비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연기할 때 너무 편했다. 호흡도 척척 맞는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화답했다.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고 이성으로 세상을 보는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타협 제로에 무대포지만 따뜻한 심성의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와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 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 드라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조승우-배두나, 매 작품마다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했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등의 배우들이 뭉친다는 소식에 방영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비밀의 숲’은 tvN이 확대 편성 이후 토일드라마로 첫 선을 보이는 작품으로, 6월 10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