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맨투맨' 박해진, 잊지 않고 주변 챙기는 '스태프 바보' #생일선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0일 박해진 소속사를 통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촬영 중 박해진의 남다른 스태프 사랑이 담긴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평소 '극진한 스태프 사랑'으로 유명한 박해진은 이번 '맨투맨' 촬영장에서도 스태프를 위한 이벤트와 선물로 촬영 내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박해진은 촬영 도중 생일을 맞은 스태프를 위해 깜짝 생일 이벤트를 준비, 직접 생일 케이크를 마련해 모든 스태프와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생일을 맞이한 스태프에게 대표로 신발을 선물하며 고된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박해진 스태프 사랑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박해진의 스태프를 위한 생일 이벤트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 당시 박해진은 생일을 맞이한 홍일섭 촬영 감독의 생일날에 맞춰 떡볶이, 순대, 육개장, 보쌈 등 한식과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맨투맨' 제작기 영상 속에도 박해진은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과 함께 간식을 나눠 먹으며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처럼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끊이지 않았던 '맨투맨'은 제작진과 배우들의 호연에 힘입어 지난 12회 방송은 분당 최고 4.0%의 시청률을 돌파하고 중국 웨이보 검색 조회수 또한 4억뷰를 목전에 두는 등 국내 외를 넘어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