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건강한 가족] 홍삼 영양소 섭취 쉬운 스틱형 포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면역력 증진 부문 네이처가든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중앙일보

면역력 증진 부문 대상을 받은 네이처가든의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사진)은 홍삼을 주성분으로 한다. 홍삼은 잘 말린 인삼을 수증기로 찌고 말려 만든다. 이 과정에서 당이 분해돼 체내 흡수가 쉬운 저분자 형태로 바뀐다. 산성다당체나 희귀 진세노사이드 등 몸에 이로운 성분도 더해진다. 인삼보다 홍삼이 건강에 좋은 이유다. 정원삼 6년근 홍삼정 365스틱은 진노세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6년근 인삼을 원료로 만든다. 홍삼의 건강 개선 효과는 다양하다. 모두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노세이드의 약리효과다. 대표적으로 피로회복이다. 우리 몸은 근육에 피로물질인 젖산이 쌓였을 때 피곤함을 느낀다. 이때 진세노사이드는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은 면역력 증진 효과다. 홍삼은 NK세포·T림프구 같은 면역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해 체내 면역력을 끌어올린다.

네이처가든은 홍삼 대중화에도 앞장선다. 기존 홍삼 제품은 티스푼으로 떠먹거나 뜨거운 물에 타서 마셔야 해 번거로움이 있었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개별 스틱형 포장을 채택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홍삼 농축액 제조에 최적화한 신융합 농축시스템도 네이처가든의 강점이다. 이 같은 농축·가공·추출법은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홍삼 특유의 기능성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산성 다당체, 수용성 단백질이 파괴되지 않도록 한다.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