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인텔리안테크, 세계 최대 조선해양박람회 '노르쉬핑'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대표 성상엽, 이하 인텔리안테크)가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노르웨이에서 열리는 최대 조선해양박람회 '노르쉬핑(NorShipping)'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르쉬핑은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격년제로 열리는 전시회다. 그리스 아테네의 '포시도니아(Posidonia)', 독일 함부르크 '국제조선해양기자재박람회(SMM)'와 더불어 세계 3대 조선해양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노르쉬핑에는 50여개국에서 1100여개 해운선사와 조선사, 선박용 IT업체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3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콘퍼런스가 예정돼 있어 업계 동향을 살피고, 거래선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위성통신 안테나 글로벌 리더인 인텔리안테크는 자체 파트너 세미나와 전시장 내 네트워킹 리셉션 등의 행사를 통해 글로벌 영업,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전자신문

지난 3월 미주시장에 론칭된 인텔리안 v65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텔리안테크 전시 부스에서는 업그레이드 키트를 이용해 주파수 대역을 Ku밴드(12~14㎓)와 Ka밴드(20~30㎓)로 손쉽게 변환 운영이 가능한 v65 제품을 유럽 시장에 처음 소개한다.

회사는 또 1m와 65㎝ 크기 안테나를 모두 보유한 세계 유일의 안테나 제조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차세대 광대역 서비스 '플리트 익스프레스(Fleet Xpress)'의 턴키 솔루션과 글로벌 서포트 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