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름패션 ‘베이직 VS 포인트’ 아이템으로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낮에는 한 여름을 방불케 할만큼 무더운 날씨에 많은 이들이 옷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다가올 여름에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나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다양한 분위기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은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패션이 가능하다.

◆ 심플+세련된 패션 원한다면

아시아경제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카디건과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광고 속 이보영이 선보인 카디건은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플레어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유로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의 카디건과 티셔츠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카디건에 원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우아한 페미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셔츠에 팬츠를 매치한다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시선집중 여름 패션 원한다면?

아시아경제

사진제공=조르쥬 레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정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 여름 패션에 고민이 많았다면 레이스 아이템과 뷔스티에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송윤아는 레이스 톱과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패션부터 뷔스티에를 활용한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윤아가 여름 패션으로 제안한 레이스 아이템과 뷔스티에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우아한 느낌부터 트렌디한 패션까지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레이스 톱은 크레이프 팬츠와 매치한다면 우아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뷔스티에는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줄 이보영과 송윤아의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와 조르쥬 레쉬 제품이다. 조르쥬 레쉬 레이스 아이템은 27일 오전 11시 40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