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제이씨현, HTC 바이브 'VR-게이밍 노트북'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성호 기자]
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VR 헤드셋 'HTC 바이브(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VR-게이밍 노트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씨현, 인텔, 11번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HTC 바이브 무료 체험행사와 온ㆍ오프라인 바이브 구매자를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컨트롤러&HMD 보호스킨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LG, 삼성, HP, 레노버 등의 국내외 노트북 제조사 및 IT 업체가 참가해 HTC 바이브 및 VR기기와 호환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온ㆍ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 실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성능 모션 트래킹 VR기기인 HTC 바이브 무료 체험부스를 설치해 운영한다. 현장판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며 가격은 125만원이다.행사 당일 체험부스에는 고소공포 또는 스피드 체험, 아케이드 슈팅게임, 리듬게임, 레이싱 게임, 활쏘기, 태양계 관찰 등의 다양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래 핵심기술인 VR에 관심있는 분들이 부담없고 안전하게 VR컨텐츠를 체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당일 제이씨현 바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http://www.ilovep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