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해트트릭' 토트넘 케인, 평점 10점 받아... 손흥민은 8.9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인환 기자] 10점 만점에 10점! 해트트릭을 기록한 해리 케인이 축구 평점 사이트에서 만점을 받았다. 손흥민 역시 활약을 인정받았다.

토트넘은 2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요크셔주에 위치한 KCOM 스타디움에서 헐시티와의 2016-2017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종 38라운드 경기서 케인의 해트 트릭과 델레 알리와 빅터 완야마의 추가골로 7-1 완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경기 초반부터 무섭게 공격에 나섰다. 특히 득점왕을 노리는 케인은 경기 초반부터 헐시티를 무너트렸다. 토트넘 동료들이 마음 먹고 케인에게 패스를 몰아 줬다. 케인은 동료들의 신뢰에 보답했다. 케인은 전반 11분 강력하게 슈팅을 때려 그대로 헐시티의 골망을 갈랐다. 케인은 내친김에 전반 13분 다시 한 골을 추가하며 득점 1위 자리를 견고히 했다. 케인의 장점인 무시무시한 슈팅력이 잘 나타난 경기였다. 델레 알리는 손흥민과 멋진 호흡으로 전반 종료 직전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 토트넘은 케인이 한 골을 추가하고, 빅터 완야마, 벤 데이비스, 토비 알더베이렐트 한 골을 넣으며 완벽한 승리를 가져갔다.

축구 전문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해트트릭을 기록한 케인에게 10점 만점을 매겼다. 케인은 간결하면서 강력한 슈팅으로 자신이 왜 EPL 최고의 공격수인지를 증명했다. 델레 알리에게 완벽한 득점 기회를 만들어 주며 도움을 기록한 손흥민 역시 8.9점으로 높게 평가 받았다.델레 알리가 9.1점,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8.8점으로 뒤를 이었다. /mcadoo@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