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티켓 22일부터 판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티켓 22일부터 판매 시작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관람을 위한 티켓 예매가 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된다.

20일 DIMF에 따르면 티켓 가격은 1만원에서 7만원까지다. 공식초청작과 특별공연작, 창작지원작 등의 예매가 가능하다.

DIMF는 11주년을 맞아 '1+1(공연 1개 예매 시 1개작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DIMF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패키지 상품 등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제11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오는 6월23일부터 7월10일까지 대구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한국과 영국, 러시아, 프랑스, 중국, 대만, 폴란드, 인도 등 9개국의 공식초청작과 4개의 창작지원작, 지역 대표 특별공연 4개, 국내·외 9개 대학의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등 총 26개의 작품이 95회 공연된다.

개막작은 '스팸어랏(Spamalot)'이다. 폐막작은 '폴리타(Polita)'로 이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폴란드 뮤지컬이다.

'발리우드(Bollywood)'라고 불리는 인도의 뮤지컬 '셰익스피어의 십이야(Shakespeare’s 12thnight)'도 공연된다.

러시아 뮤지컬 '게임(Game)'과 프랑스 아크로노트 컴퍼니(Acronote Company)의 '마담 류시올(Madame Luciole)', 대만의 뮤지컬 '뉴요…커(New York …er)', 중국의 '오 헨리의 크리스마스 선물(The Gift of the Magi)' 등도 마련된다.

한국의 '장 담그는 날'과 스테디셀러 가족극 '우리는 친구다' 등이 공연된다.

신작뮤지컬은 '더 픽션'과 '기억을 걷다', '피아노포르테', '아름다운 슬픈 날' 등 총 4개 작품이다.

DIMF와 대구시가 제작해 누적 공연 100회를 넘은 '투란도트'가 지난해에 이어 이번 페스티벌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DIMF 장익현 이사장은 "제11회 DIMF는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그 어느 해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une@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