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추신수 2번 RF-김현수 8번 LF 선발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20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에서 추신수, 김현수가 나란히 선발 출전한다.

추신수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8시 10분에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리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원정경기 2번 우익수로 출전한다.

이날부터 디트로이트-보스턴-토론토로 이어지는 원정 9연전에 나서는 텍사스는 첫 경기 노마 마자라를 벤치에 앉히고 추신수를 우익수로 선발 출전시켰다.

매일경제

추신수는 디트로이트 원정 시리즈 첫 경기 우익수로 출전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텍사스는 델라이노 드쉴즈(좌익수) 추신수(우익수) 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 조너던 루크로이(포수)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마이크 나폴리(지명타자) 조이 갈로(3루수) 라이언 루아(1루수) 제러드 호잉(중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은 닉 마르티네스.

상대 선발은 좌완 다니엘 노리스. 7경기에서 2승 2패 평균자책점 4.34를 기록중이다. 추신수는 노리스를 상대로 2타수 1안타 홈런 1개를 기록중이다.

김현수는 오랜만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8시 5분 캠든야즈에서 열리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홈경기 8번 좌익수로 출전한다.

매일경제

김현수는 오랜만에 선발 기회를 잡았다. 사진=ⓒAFPBBNews = News1


볼티모어는 크리스 틸먼이 선발로 나서며, 조너던 스쿱(2루수) 아담 존스(중견수) 매니 마차도(3루수) 크리스 데이비스(1루수) 마크 트럼보(우익수) 웰링턴 카스티요(포수) 트레이 만치니(지명타자) 김현수(좌익수) J.J. 하디(유격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상대 선발은 이번 시즌 1패 평균자책점 2.95를 기록하고 있는 아론 산체스. 김현수는 산체스를 상대로 13타수 4안타 2루타 1개를 기록중이다. 볼넷은 1개, 삼진은 2개 있었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