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레나 마스터즈' 클랜전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9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아레나 마스터즈'에 '클랜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랜원들과 함께 다른 클랜과 승부를 겨루고 시즌별 랭킹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랜전' 시스템을 도입했다.

클랜 랭킹은 2주간 진행되는 매 시즌마다 클랜전 승리 횟수와 클랜원의 누적 점수를 합산해 산정하며, 시즌 종료 시 클랜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과 '훈장'을 지급한다. 또 클랜 랭킹에 따라 소속 클랜의 순위를 자랑할 수 있는 '프로필 테투리'를 제공한다.

넥슨은 클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까지 클랜에 가입하거나 클랜전에 5회 이상 참여하면 '훈장(1,000~5,000개)'을 지급하고, 클랜전 승리 횟수에 따라 '전설장비', '동료 영입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하는 '클랜전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최근 신규 팀데스매치 맵 '지하수로'를 추가하고, 랭크대전에서 비매너 이용자의 랭크대전을 제한할 수 있는 '매너 점수' 시스템을 추가한 바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