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넥플 지하연구소의 첫 번째 콘솔 게임, '키도:라이드온타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금일(17일) 자사의 독립 스튜디오 '지하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를 통해 서비스 되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게임 '키도:라이드온타임(KIDO:Ride on Tme / 이하 키도)'을 출시했다.

'키도'는 '지하연구소' 스튜디오 내 '비피더스 팀'에서 개발한 첫 번째 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타이틀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layStation Network, 이하 PSN)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현상금 사냥꾼이자 무기 수집가인 주인공 '키도'가 사이버 세계 '스컬룩스'에 잠입해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게임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해 세련된 액션과 실감나는 타격감, 화려한 연출 등을 3D 그래픽으로 표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한편 '키도'는 이날 국내 PSN을 통해 출시된 것을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로 확대 서비스 할 예정이며, 판매가는 5,000원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