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환상의 게임이 현실로?" 킹덤언더파이어2, 5월 25일 대만 정식 서비스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정식 서비스(Open Beta Service)'를 오는 5월 25일 실시하고,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를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대부분 공개된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레벨 30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두 진영으로 나뉘어 격돌하는 PVP 시스템 '진영전'과 몬스터들과 힘을 합해 난전(亂戰)을 펼치는 '극한미션', 그리고 상위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균열 미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리드호프의 제임스 황 사장은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기대감이 서서히 무르익어가고 있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을 전파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라며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블루사이드와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이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킹덤언더파이어2가 대만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