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파이널블레이드 개발사 스카이피플, 카타르 큐빅과 MOU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개발사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는 금일(16일) 카타르 국영 비즈니스 엑셀레이터 센터인 큐빅(QBIC)과의 공동게임개발 MOU 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큐빅(Qatar Business Incubating Center/ 이하 QBIC)은 중동 최초의 비즈니스 인큐베이팅 기관으로 카타르 도하에 위치한 세계적 이동통신사 Ooredoo Telecom가 후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MOU 계약은 국내 모바일 개발 업체로는 최초이며, 스카이피플은 이번 계약을 통해 중동 시장을 본격적으로 개척할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피플은 올해 2월 '파이널 블레이드'를 출시하여 인기순위 1위를 비롯해 최고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의 호성적을 올리며 큰 주목을 받았다.

스카이피플의 박경재 대표는 "스카이피플은 파이널 블레이드를 포함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게임을 개발하여 이번에 계약을 한 중동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많이 알리겠다" 라고 전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