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구글 출시 앞둔 '녹스' 사전예약 5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녹스(NOX)'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화) 밝혔다.

'녹스'는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과 시간을 느리게 하는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무장한 액션 RPG다. 수호자 레벨과 초월던전을 바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무한히 성장 시킬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이머는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는 '연계스킬'과 다양한 '패시브스킬', 특수 조건하에 발동되고 캐릭터와 함께 무한 성장하는 '수호석' 시스템 그리고 함께 전투에 참여하여 싸우는 '조력자' 시스템 등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한 '녹스'는 원스토어에서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며 인기를 끈 작품이다. 녹스게임즈는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100만 명 돌파 시 추첨을 통해 미니버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