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미우새' 김건모, 마라도 짜장면집 8곳 들린 '언행일치' [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혜수 기자 = 3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마라도 여행을 떠나 그곳에 있는 짜장면 가게 9곳을 모두 들러 짜장면을 맛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는 "우리 좀 희생해서 정보를 알려드려야지. 9곳 모두 맛봐야 한다. 한 그릇만 먹고 가면 의미가 없다"고 말해 같이 여행에 동반한 소속사 대표와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세 사람은 해변에 위치한 짜장면집을 시작으로 차례차례 들러 맛을 보기 시작했고 마침내 9곳 중 문을 안 연 한 곳을 제외한 8곳을 모두 클리어해 김건모의 '언행일치' 성격을 제대로 증명했다.

이상민은 아침마다 하는 비염을 위한 코 세척과 세수를 하지 않고 팩을 올리는 모습으로 경악케 했다. 이상민이 아침의 시작으로 비염을 위한 코 세척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한쪽 코에 호스를 넣어 소금물을 투척, 다른 쪽으로 나오게 하는 코세척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세수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마스크팩을 얹는 모습으로 "세수를 왜 안하는 거야"라는 반응을 얻었다. 이에 이상민 어머니는 고슴도치母로서 "어제 밤에 했나보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치즈를 직접 만드는 모습으로 초저가 럭셔리 라이프를 선보였다. 직접 석류와 우유를 섞어 만든 석류치즈를 토스트와 딸기잼을 발라 먹방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희열은 "상민이 허세 끝이다 진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 부자는 건강검진에 나섰다. 전립선 검사에서 박수홍은 "2~30대 남성의 상태"라는 결과를 받고 환호했다. 수면마취에서 덜 깬 상태에서 박수홍은 "아버지"라고 외치는 모습으로 역시 효자라는 반응을 얻었다.
hs1004@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