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황금연휴 맞은 백화점…가족 고객 위한 행사 '풍성'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유통팀 = 길게는 11일 동안 이어지는 연휴를 맞아 백화점들은 여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 행사 외에도 가족 고객들을 발길을 끄는 여러 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다음 달 2일까지 대규모 스포츠 상품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넘버원(No.1) 스포츠 박람회'를 열고 총 50억 원 물량의 스포츠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크록스, 아레나, 엘르 등 총 39개 브랜드가 스포츠 의류·신발, 수영복, 피트니스 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해 내놓는다. 실내용 스마트 자전거, 스쿼트 머신, 철봉, 짐볼 등 홈 트레이닝 기구도 10~20% 할인 판매한다.

구리점은 5월 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에코로바 아웃도어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티셔츠와 모자를 각 1만 원, 바지와 스틱을 각 2만 원, 바람막이 점퍼와 조끼를 각 3만 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블랙위크'가 열려 코트화, 러닝화, 슬리퍼 등 여러 스포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본점은 30일까지 국내외 인기 디저트를 선보인다. 페이스트리 전문점 '홍미당'은 여러 종류의 크루아상과 페이스트리 빵을, '카페진정성'은 밀크티를, 로마 3대 젤라토로 유명한 '지올리띠'는 여러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은 30일까지 지오다노, 디키즈, NII, 폴햄 등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타일리쉬 균일가전'을 연다. 폴햄 티셔츠, 디키즈 반팔티셔츠를 1만원, FRJ 바람막이 점퍼를 2만원에 판매한다. 5월 3일까지는 '나이스클랍, 온앤온 봄상품 초특가전'을 열고 여성 의류 제품을 최대 80% 할인해 내놓는다. 온앤온 점퍼를 4만9천원, 온앤온 원피스를 5만9천원에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5월 1일 어린이날 맞이 선물상품전’을 열고 닥스키즈, 래핑차일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닥스키즈 티셔츠를 3만5천200원, 래핑차일드 가디건을 2만9천원에 선보인다.

연합뉴스


◇ 현대백화점 = 판교점은 다음 달 7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인생사진관' 행사를 연다. 촬영 전문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20여 개 포토 스튜디오에서 방문객이 직접 카메라와 휴대전화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는 5층 패밀리가든에서 에비츄·로보카폴리·황금 미러맨·음악대 등 캐릭터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아뜨레·베베폼·리틀스텔라 등 아동 패션 디자이너 30여 명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 아뜨레 청바지 5만4천 원 ▲ 베베폼 원피스 5만9천 원 ▲ 리틀스텔라 스커트 9만8천 원 등이다. 아울러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문화센터에서 'SM타운'의 전문 보컬·댄스강사가 트레이닝 수업을 해 준다. 선착순 100명까지 모집하며 접수비는 2만 원이다.

디큐브시티점은 다음 달 9일까지 5층 별관에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유아·어린이들이 탑승할 수 있는 '해피패밀리 꼬마 기차'를 운영한다. 입장료는 1천 원이다.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1~5일 '수입 아동의류 상품전'을 진행해 미키하우스·자카디·치엘로 등 10여 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40~60% 할인 판매한다. 미키하우스 티셔츠와 바지를 각 4만9천 원, 아동 래시가드를 6만9천 원에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5월 14일까지 '백화점 공간을 테마파크로 꾸미고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준다. 이 자유이용권으로는 점포별로 진행되는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VR체험존, 인형뽑기 등 여러 체험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본점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영등포점은 열기구 VR 세계여행과 타로카드, 의정부점은 에어범퍼카와 익스프레스 트레인을 마련했다.

강남점은 옥상공원에서 전문식당가 셰프들의 요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S가든 피크닉' 행사를 연다. 아울러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퀵실버, 조셉앤스테이시, 빌라봉, 아레나 등 여행 관련 브랜드가 참여해 여행 위한 품목들을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 발리 선글라스 14만5천 원 ▲ 소다몬 선글라스 9만9천 원 ▲ 버켄스탁 8만9천 원 ▲ 알리프 기내용 여행 가방 16만2천 원 ▲ 럭키플래닛 캐리어 9만9천 원 ▲ STL 래시가드 3만8천 원 등이다.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SC)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dylee@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