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시몬스침대 블랙라벨 '뷰티레스트 블랙'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최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품질 등 기본적인 부분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과 품격을 충족시키는 제품에 비용을 아끼지 않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하루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수면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하는 침대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이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블랙 라벨'으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으로, 덕시아나 • 해스텐스 • 바이스프링 등의 초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고 세련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오직 최고급 소재만을 적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더 끌어 올리며 '한국 시몬스가 만들면 역시 다르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비롯해 전 매트리스에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고 있어 품질 면에서 믿을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한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