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족집게 토플학원 5월 80점/100점 목표반 개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MHN이우람]족집게 토플학원은 강남구 대치동 에 있으며 5월에 토플 초보학생들을 위한 토플 80점 목표 반과 100점대에 진입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한 100점-110점 목표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반은 소수정예로만 이루어지며, 먼저 등록한 학생들의 수준에 맞추어 추가 학생들을 받고 수준이 현격히 차이가 날 경우, 추가 반이 개설되거나 수강이 거부 될 수 있다.

강의에서는 토플 어법과 어휘 독해가 집중 되며 4영역 모두 해석위주가 아닌 기술 학습을 위주로 수업이 진행된다. 모든 수강생은 원장과 자세한 전화 상담 후에 등록이 결정되며 등록 확정자에 한해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반 종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수업으로 진행되는 종일반, 저녁반으로 구성 되어 있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은 매 정기토플시험을 위한 시험에 대한 분석 및 다음 시험 에 대한 예상 및 시험 성적 향상을 위한 쉬운 방식의 집중 연습을 한다"며 "강의는 서울대 출신의 유명 대형학원 강사출신의 강사와 이종호 원장이 강의 한다"고 말했다.

한편 족집게 토플의 이종호 원장은 강남과 종로의 메이저 토플학원에서 토플강의만 14년 한 유명강사 출신으로 EBS와 메가 스터디에서 온라인 강사로 활동을 했며 ,EBS 발행 만만해지는 리스닝, 과 CBT 베스트셀러 초토 의 저자로 알려져 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