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메가박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레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감사(Thank you)’를 키워드로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5월 한달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시네마 데이트 편지’와 ‘5월 감사드림’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네마 데이트 편지’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함께 영화보자’라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면 2천원 할인권을 2장 제공하는 이벤트로 메가박스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응모자 중 5월 한달 동안 2인 이상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휘닉스 상품권 스위트(1매)와 워터파크(4매)를, 2등 10명에게는 휘닉스 상품권 스탠다드(1매)와 워터파크(2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등 50명에게는 영화관람권 1매를 선물한다.

‘5월 감사드림’은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메가박스가 선사하는 감사 이벤트다. 먼저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는 명함과 사원증을 인증하면 콤보 메뉴의 음료를 커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어버이 날에는 부모님(만 65세 이상)과 함께 관람 시 최대 동반 2명까지 실버 요금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스승의 날에는 교원증이나 교직원 복지카드 확인 시 영화 7천원 관람(1인 2매)이 가능하고,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도 7천원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1일 부부의 날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현장 인증하면 콤보 메뉴를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