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서울의 숨은 맛집이 한자리에…코엑스서 '잇 더 서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잇 더 서울 로고©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코엑스 C-페스티벌'과 인기 음식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가 함께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잇 더 서울'(Eat The Seoul)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의 유명 맛집 26곳이 한 자리에 모인 '잇 더 서울'은 다채로운 유명 맛집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참가 업체는 피자, 햄버거와 같은 친숙한 음식 메뉴부터 규카츠, 이지치즈와 같은 독특한 별미, 그리고 칵테일, 커피, 롤케익 등의 음료와 후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총망라한다.

행사장이 자리하는 코엑스 동측광장은 식사와 휴식, 문화생활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행사장 인근에는 인조잔디를 비롯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공간과 함께 음식을 맛보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무대, 포토 존이 설치된다.

이윤주 오늘 뭐먹지 운영자 겸 그리드잇 팀장은 "지난해 선보인 큐브 프로젝트에 참여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본격적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축제인 코엑스 C-페스티벌과 함께 준비한 문화 예술 공연과 종합 식도락 축제로서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잇 더 서울'이 진행되는 C-페스티벌 2017은 한국무역협회와 강남구가 공동 주최하고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대표적인 도심 속 문화 축제다. 올해로 3회를 맞아 '도심 속 문화 놀이터'(Urban Culture Playground)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이벤트를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