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울반도체 · 서울바이오시스, 공채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와 자회사인 서울바이오시스가 LED사업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직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로서 대한민국의 젊은 후배들에게 희망을 주는 성공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갈 훌륭한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전세계에서 실시되는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 기술,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 해당하며 모집 대상은 직무별 전문 역량을 보유한 경력, 간부, 임원 및 은퇴한 전문가와 자녀를 양육 중인 주부전문가도 해당된다. 채용 규모는 00명 수준이며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다양한 보상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근무만족도와 복지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연봉제를 통한 급여 외에도 업무실적에 대한 분기 성과포상제도(MBO), 이익 공유제도(PS), 개선제안 포상제도, 직무발명 포상제도 등의 제도를 운영 중이다. 업무능력과 성과가 뛰어난 임직원은 발탁승진제도를 통해 정해진 연한보다 일찍 승진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는 시간제 근무 및 유연근무(Flexible time)도 채용형태에 포함되었다.

양사는 우수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자녀, 가정 등의 사유로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여성은 물론, 정년 퇴임했지만 전문가, 고문 자격으로 회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직무전문가의 채용도 진행한다.

서울반도체 오재혁 인사담당 상무는 "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와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에서 빛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갈 패기와 역량을 갖춘 직무전문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