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만렙 캐릭터로 시작한다, '로한' 신규 서버 '마레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만렙 캐릭터로 시작한다, '로한' 신규 서버 '마레이' 오픈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로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4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에 만렙 캐릭터를 바로 만들 수 있는 신규 서버 '마레아'를 오픈했다.

'마레아'는 캐릭터 생성 즉시 만렙 캐릭터와 함께 '로한' 최고 장비 중 하나인 '페르켄의 무기세트'와 같은 다양한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정복자 레벨 20이상의 길드원이 모인 길드에 대해서는 최상급 '차크라' 액세서리를 모두 지급한다.

또한 '로한'은 신규 서버 마레아 오픈과 더불어 실바와 라콘 서버를 하나로 통합해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티를 도모했다. 그리고 획득 경험치 300% 추가, 보스 몬스터 출현 알림 등 VIP 서비스 골드 등급 혜택을 30일간 무료로 체험 가능케 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힘의 전장' 시즌 1을 금일부터 개막했다. 매년 시즌제로 나누어 12주간 진행되는 '힘의 전장'은 '로한'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올해에는 참여기획 확대와 함께 보상 아이템이 강화되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새롭게 로한을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들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렙 캐릭터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서버를 오픈을 결정했으며, 로한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