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레고, ‘RC 트랙 레이서’ 레이싱 대회 개최...30일부터 전국 14곳 주요 마트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고코리아는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레고 테크닉' 시리즈 무선조종 자동차(RC카) 모델 'RC 트랙 레이서'(42065)를 활용한 레이싱 대회를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14곳의 전국 주요 대형 마트 및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RC 트랙 레이서는 무선 리모컨으로 쉽게 조종할 수 있는 장난감으로 좌우 회전은 물론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무한궤도 바퀴로 장애물도 쉽게 넘을 수 있다.

레이싱 대회는 만 16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수 제작된 코스 위를 가장 빨리 달린 참가자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레고 및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서 인기가 높은 '포르쉐 911 GT3 RS'(42056)를 제공하며, 2등에서 6등까지는 레고 테크닉 제품이 증정된다.

레고 테크닉 RC 트랙 레이서 대회는 4월 30일 토이저러스 구로점, 5월 1일 이마트 연수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형 마트 및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대회 운영 시간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다.

레고 테크닉은 다른 레고 시리즈와 비교해 조립이 어려운 대신 만든 뒤 성취감이 높은 브릭 장난감으로 초등학교 이상 아이들은 물론 성인층에서도 인기가 높다. 레고 테크닉은 모터를 활용해 움직이는 모형을 제작할 수 있다.

IT조선

IT조선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