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칭찬요정 '뚜앙'이 어린이를 무료로 초대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린이 뮤지컬 'EBS딩동댕유치원-뚜앙', 한국잡월드서 착한 공연 진행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어린이 뮤지컬 ‘뚜앙, 칭찬배지를 찾아라’는 6월 11일까지 한국잡월드에서 펼쳐진다.ⓒ한국잡월드


인기 어린이 뮤지컬 ‘뚜앙, 칭찬배지를 찾아라’가 어린이 종합직업체험관인 한국잡월드의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뚜앙은 EBS의 어린이 프로그램인 ‘딩동댕유치원’의 대표 캐릭터로, 2016년 3월 어린이뮤지컬로 초연한 뒤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뚜앙을 주인공으로 삼촌, 친구들과 함께 칭찬배지의 주인공을 찾는 과정을 담았으며 관객 참여형 뮤지컬로 주인공들의 도전을 보는 내내 신나는 음악과 율동을 따라하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뚜앙, 칭찬배지를 찾아라’는 2016년 상반기 인터파크 집계에서 고객평점 최고점(9.7)을 기록하며 학부모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EBS제작진이 직접 공연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감수를 맡아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효과를 놓치지 않았다.

사회복지시설 및 관련단체는 단체당 30명 내외로 무료초청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한국잡월드 장대익 이사장은 “한국잡월드는 앞으로도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뮤지컬 ‘뚜앙, 칭찬배지를 찾아라’는 6월 11일까지 한국잡월드에서 펼쳐진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