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팟캐스트 부동산 정보 '월전쉽' 시즌3로 돌아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팟캐스트 부동산 분야 1위 ‘월전쉽’이 시즌 3로 돌아온다.

월전쉽은 팟캐스트를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부동산 전망과 부동산 시세를 공개하며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도 애청자를 대거 거느린 방송으로, 시즌 1과 2를 통해 방문 애청자 수 4700명을 확보한 인기 프로그램이다.

국내는 물론이고 미국과 프랑스, 체코,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방송을 들은 해외 애청자들이 한국을 방문할 정도로 그 파급력도 커지고 있다.

월전쉽 시즌 3에서는 장미대선을 전후로 변화를 맞게 될 부동산 시장을 재조명하며 정확한 투자 방법과 시세, 노하우 등을 공개하고 부동산 분야의 고급정보를 서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시각각 변화하는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등 부동산 시세와 전망, 투자가이드 등 실질적으로 애청자들이 필요로 하는 애청자 맞춤형 정보로 방송의 질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월전쉽은 지난 시즌 1, 2 방송을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했으며 정확한 정보력으로 TV를 비롯한 각종 매체로부터 러브콜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 해당분야 자문, 패널 출연 요청이 이어지면서 5월부터는 TV를 통해서도 월전쉽의 정예멤버들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애청자들에게 보다 대중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부동산 정보를 집대성한 책 출간도 앞두고 있다. 현재 길벗출판사를 통해 한창 집필이 진행 중이며 7월 중으로 발간될 예정이다.

월전쉽 관계자는 “월전쉽에서 쉽은 배, 관계를 의미하는 ‘SHIP’을 의미한다”며 “시즌3까지 오면서 애청자들과 좋은 추억을 쌓아 방송의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부동산을 매개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