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결혼식 시즌 맞이, 빅뱅 탑의 훈남 하객 패션 따라잡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셋업 슈트·캐주얼 셔츠로 센스 있는 하객 패션 완성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이데일리

사진출처= 빅뱅 탑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 시즌을 맞아 하객 패션을 고민하는 남성이 많다. 빅뱅 탑처럼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내 센스 있는 하객이 돼보는 것은 어떨까.

◆ 단정한 스타일 '셋업 슈트'가 대세

이데일리

사진= 트루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 하객 패션에는 단정한 셋업 슈트를 빼놓을 수 없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가 세련된 멋을 주는 셋업 슈트는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남성에게 제격이다.

더불어 드레스 셔츠와 언밸런스한 컬러의 타이를 매치하면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를 준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밝은 컬러를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세련된 블루 컬러 셋업 슈트는 산뜻한 분위기와 함께 영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컬러 블록이 가미된 셔츠 또는 헨리넥 셔츠를 착용한다면 무겁지 않은 결혼식 훈남 하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감각적이며 심플한 '캐주얼 셔츠'

이데일리

사진= 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편안하면서도 말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를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는 다양한 컬러의 팬츠와 매치가 용이해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한다면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별한 아트웍이 그려진 셔츠는 유니크한 패션을 만들어 준다. 강렬한 듯 은은한 아티스틱한 디자인이 가미된 셔츠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화사하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이때 심플한 블랙 톤 슬랙스를 함께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결혼식 하객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