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하림, 전국 찾아가는 닭고기 시식회 '푸드트럭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림이 5월부터 전국 방방곡곡 소비자를 찾아가는 제품 체험 및 시식회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림은 기존 식품업계 제품 출시 후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기다리는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먼저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전략을 취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하림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또한 식사할 겨를 없이 바쁘게 살아가는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올 한해 동안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 나서고자 한다.

하림 푸드트럭은 올해 첫 번째 장소로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양시 파주 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리는 '2017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운영된다. 가정을 달을 맞아 소풍과 캠핑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선착순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운영 기간 동안 무료 시식회는 물론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림 푸드트럭 사진을 찍어 개인 SNS 채널에 #하림 또는 #하림푸드트럭 해시태그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3일부터 4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서울 2017'에서도 하림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올 하반기부터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하림 푸드트럭이 찾아갈 계획이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10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표기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