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조이맥스, 요리SNG '마이 리틀 셰프 for Kakao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 게임 마이 리틀 셰프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요리를 소재로 만든 SNG 장르의 게임으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등 1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용자들은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다양하고 화려한 주방 용품과 인테리어,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한 손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조이맥스는 정식 출시 기념으로 일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귀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조이맥스는 "마이 리틀 셰프는 글로벌에서 게임성과 완성도 측면에서 검증 받은 게임으로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