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서 최우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백석예술대 2017한국힐링챌린저컵 최우수상 수상 -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 전공 학생들이 지난 23일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장상과 경기도의회 의장상등을 수상한 다음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백석예술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석예술대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전공 학생 9명이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회장상(Euro-toques)과 경기도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을 비롯해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해 화제다.

백석예술대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수원시 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된 ‘2017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전원 금메달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한국음식조리문화협회가 주최하고 유럽 조리사협회(Euro-toques),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유럽 10개국, 한국 등에서 베이커리·바리스타·요리 관계자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백석예술대는 글로벌이코노믹에 일본요리칼럼을 연재중인 이정기 교수(호텔조리전공)의 지도로 재학 중인 9명의 학생들이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일식단체전시부문에서 최우수상인 유럽 조리사협회장상(Euro-toques)과 경기도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참가자 전원이 각 부문에서 전원 금메달을 수상하는 영광을 이뤘다.

이정기 교수는 “학교의 교훈(진리가 너희를 자유케하리라)에 맞춰 배워온 튼튼한 실력으로 밤을 새워가며 신입학생들과 호흡을 맞춰 준비함으로써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한국힐링챌린지컵 국제요리경연대회

△일식 단체전시부문 유럽조리사협회장상(이채린, 신은경, 곽예나, 이윤석, 장선우, 박은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수산물라이브 국회의원상(곽예나, 신은경, 박은총, 장선우) △퓨전한식라이브 국회의원상(이채린, 이윤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라이브 부문 금상(이채린, 신은경, 곽예나, 이윤석, 장선우, 박은총, 김대원, 김주헌, 오태권)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