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7478293 0862017042237478293 06 0602001 5.17.8-RELEASE 86 톱스타뉴스 0

‘복면가왕’ 이상민, 복면가수의 상큼한 목소리와 귀여움에 ‘무장해제’

글자크기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음악의 신’ 이상민의 복면가왕의 매력에 와르르 무너진다.

23일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서는 ‘노래할고양’ 이해리를 꺾고 53대 가왕에 오른 ‘흥부자댁’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그중 상반된 매력을 가진 복면가수들이 맞대결을 펼쳐 화제다.

톱스타뉴스

"‘복면가왕’ 이상민 / MBC ‘복면가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 귀여움과 남성미로 무장한 두 복면가수가 서로 다른 감성을 자극하며 남녀 판정단의 엇갈린 지지를 받은 것.

여성 복면가수는 아이유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목소리와 귀여운 안무로 남성 판정단을 무장해제 시켰다.

특히 복면가수의 애교 넘치는 개인기까지 이어지자 이상민은 특유의 냉철함을 잃고 넋을 놓았을 정도. ‘침착함의 아이콘’ 카이마저 가슴을 부여잡는 장면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남성 복면가수의 무대가 공개되며 분위기는 완전히 뒤집혔다. 앞선 무대와 상반되는 마초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여성 판정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

남자인 유영석 마저 ‘여성천하’를 막을 무서운 분일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어 김세정이 두 복면가수를 두고 ‘디저트’와 ‘불닭’이라고 비유해 그 상반된 매력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극과 극’ 매력으로 남심과 여심을 뜨겁게 달군 두 복면가수의 무대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범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