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네일게임즈, 콘솔 게임 IP 활용한 모바일MMORPG '건곤' 구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는 모바일 3D MMORPG 건곤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건곤은 스네일게임즈가 PS4 및 XBOX ONE으로 출시했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으로, 기존 콘솔 게임의 시스템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해 대형 3D MMORPG로 재탄생시켰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의 건곤은 거대한 두 개의 세력 초운성과 혼황곡의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그리고 있으며, 각각의 특성을 가진 두 진영 중 이용자가 선택한 진영에 따라 각기 다른 성장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또한,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 경쟁 콘텐츠를 핵심 콘텐츠로 내세워, 진영전, 길드전 등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구글 플레이에 평점을 남기면 장비와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 평점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