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새롭게 태어나다 '아덴' 환생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덴'에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을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츠게임즈는 환생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고퀄리티의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환생은 이름 그대로 캐릭터를 다시 태어나게 하는 시스템으로, 환생하면 캐릭터의 외형, 스킬, 성장방식이 대폭 변화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은 85레벨 이상 캐릭터가 스킬 레벨을 최대치로 달성하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환생하는 순간 캐릭터는 기존 장비를 착용한 상태에서 레벨, 스탯이 초기화된다. 환생한 캐릭터의 레벨이 성장하면 기존보다 높은 능력치가 적용돼 이전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보너스 능력치, 변신체, 룬각인,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환생하면 스킬은 기존 4종에 신규 1종을 더한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때부터 각 스킬은 레벨이 아닌, 스킬트리를 통한 특성강화로 성장한다. 특성강화를 진행한 스킬은 더욱 강력한 파워를 가지며, 모든 특성을 배우면 막강한 효과가 발동하는 '트리 마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츠게임즈는 6티어 장비, 장신구 등을 9강화에 성공하면 인기 아이템 '축복가루'를 80만 개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