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브라운더스트' 4월 24일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가 금일(18일) 정식 런칭 일정을 공개했다.

'브라운더스트'는 가볍지만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턴제 방식의 전략 RPG로, 공격순서, 스킬 범위 등을 고려해 용병을 배치하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 풍부한 콘텐츠가 장점인 모바일게임이다.

런칭 일정 발표와 함께 캐릭터 일러스트도 공개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일러스트는 루크레치아, 메리, 아스트리드, 클라우디아, 헬레나 등 게임 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인기 캐릭터 5종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정식 런칭 기준 100종의 개성 강한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모션 영상도 선보였다. 프로모션 영상에는 4월 24일 정식 런칭 버전에 담길 다양한 콘텐츠와 캐릭터, 독창적인 전투 방식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더스트' 사전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