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인국, 28일 오후 2시 조용히 입대…자작곡 '함께 걸어'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서인국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오늘(28일) 입대한다.

이날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인국은 오후 2시 별도의 인터뷰 없이 입대한다.

서인국은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게 된다.

서인국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은 금방 갈 것 같다"며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늠름하게 돌아오겠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전역날짜는 2018년 12월 27일이다.

서인국은 입대에 앞서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를 27일 발매했다. 앨범에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은 자작곡 '함께 걸어'와 '민크 초콜릿(feat.40)'이 수록됐다. 이 곡들은 지난해 열린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되며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서인국에 대해 "군생활도 진짜 잘 할 것 같다", "공익이나 홍보단 군악대 가면서 요란하게 언플하는 연예인들은 보고 배워야 할 것", "군대에서 연기 스펙트럼 더 넓어지기를" 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9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데뷔한 서인국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38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등에서 배우로도 활약해 호평받았다.

[이투데이/김진희 기자(jh694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