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박 2일' 차태현, 알딸딸 취중토크 "나 너무 징징대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1박 2일’ 차태현의 알딸딸한 표정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경기도 파주부터 전남 목포까지 이어지는 ‘1번 국도’를 따라 떠난 국도투어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취기 어린 차태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볼이 발그레해진 채 해맑게 웃고 있는 그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한다. 이와 함께 몽롱해진 눈으로 술잔을 기울이고 있는 차태현의 모습까지 포착돼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최근 본 녹화에 앞서 멤버들과 만남을 가지게 된 차태현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제작진의 제안에 전통주 시음을 하게 됐다. 이에 멤버들은 술잔이 더해갈 수록 밑도 끝도 없이 폭소하기 시작했고, 이내 마치 회식자리 같은 분위기가 형성되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때 취기가 오르기 시작한 차태현은 “나 좀 취한 거 같지”, “나 너무 징징대지”라며 귀엽게 징징거리는가 하면, 옆자리에 앉은 데프콘에게 장난을 치는 등 개구쟁이의 면모를 내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종민은 “집에 가면 안돼”라며 그를 막아 서기도 했다고 전해져, 어떤 현장이 펼쳐 졌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알딸딸해진 차태현의 취중토크와 웃음 가득한 전통주 시음 현장의 모습은 2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