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HD+] 아이콘,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엔딩 장식... 3만여 관객 열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콘이 일본에서 개최된 '제 24회 도쿄 걸즈 컬렉션' 에 출연, 31,400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아이콘은 지난 25일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 1체육관에서 열린 '제 24회 도쿄 걸즈 컬렉션 2017 SPRING/SUMMER' 에서 엔딩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덤앤더머', '시노시작' 리믹스 버전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이어갔다.

또 YG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과 함께 'RHYTHM TA REMIX (Rock Ver.)' 을 배경으로 합작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에 등장, 성대한 무대를 펼쳤다.

이 날 'LINE LIVE'에서 생방송이 이뤄졌는데, 아이콘 무대 때는 시청자 수가 15만여명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지난 해 '제 58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며 현지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지난 20일 아레나 앵콜 투어 공연 'iKON JAPAN TOUR 2016~2017'를 마무리, 12만여명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지에서 인기몰이 중인 아이콘은 해외 아티스트 데뷔 사상 초고속인 1년 9개월만에 돔 투어 'iKON JAPAN DOME TOUR 2017' 을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5월 20일 오사카 쿄세라 돔과 6월 17일 사이타마 메트라이프 돔 등 총 2개 도시 2회 돔투어를 통해 현지팬들을 만난다.

한편 아이콘은 자작곡인 더블타이틀곡으로 국내 컴백을 준비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