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M+미리보기] ‘유희낙락’ 소혜, 짝꿍 될 백마 탄 왕자님은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스타 백융희 기자]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귀여운 마스코트 소혜가 세 명의 오빠들로부터 찬밥 신세가 돼 웃음을 안겼다.

24일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 소혜가 진행하는 ‘지금 입덕합니다’ 코너에서 추억의 국민 게임 ‘포트리스2 레드’의 입덕 가이드를 시청자들에게 전수 할 예정이다.

‘포트리스2 레드’는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등극할 만큼 인기 있었던 장수게임으로 쉬운 조작법과 짧은 플레이 시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제한 시간 내에 스페이스 바와 방향키의 조작만으로 다양한 작전을 구사해 상대방을 공격, 탱크를 격파시켜야 한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4명의 MC는 2대 2로 팀을 나눠 대결하기 위해 팀 정하기에 먼저 들어갔다.

평소 보물 막내라 칭해지며 마스코트 역할을 하고 있는 소혜는 클로징 요정이라는 별명과 함께 오빠들과 팬들의 성화에 자주 벌칙을 수행해왔었다. 이에 벌칙운이 좋지 않은 소혜와 한 팀이 되고 싶지 않은 나머지 멤버들은 급기야 소혜와 한 팀이 되면 안 되는 본인들의 이유를 어필하기 시작했다.

김희철은 “나는 인성이 나쁜 사람”이라며 셀프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고, 홍진호 역시 “또 꼴등하기 싫다”며 벌칙 2인자임을 간절히 어필했다. 마지막으로 이진호는 “나는 팀킬 전문가”라며 뻔뻔함을 시전 해 소혜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소혜는 최종적으로 “진호야 나랑 같이 팀이야”라며 팀원을 정해 김희철을 제외한 나머지 두 명의 진호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뉴스쇼 ‘겜토피아’에서 앵커 배성재에 의해 강제 흑역사 사진을 공개 당하며 사색이 된 홍진호의 모습도 볼 수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