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고등래퍼’ 최하민 결승 진출..양홍원 이대로 탈락?[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준화 기자] 우승 후보인 양홍원과 최하민이 또 다시 맞붙었다. 이번이 벌써 3번째 대결. 결승전 진출과 최종 탈락을 두고 벌인 배틀 이후 최하민이 파이널 라운드에 모습을 드러낸 화면이 전파를 탔다. 양홍원은 이대로 탈락일까.

24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서는 지역대항전에서 올라온 래퍼들의 1:1 배틀이 펼쳐졌다.

먼저 지난 지역대항전에서 패한 팀들의 래퍼들이 패자부활전을 치러졌다. 방재민이 무대에서 좋은 매너를 보여주며 3위에 올라 가까스로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게 됐도, 경인 동부 최하민이 2위로, 서울 강동 김선재가 1위로 부활하게 됐다.

이들을 포함한 최종 참가자들은 1:1 지목배틀을 벌였다. 김규헌은 정인설을 지목해 배틀을 펼치게 됐고, 마크는 방재민을 꼽았다. 김선재는 김윤호를 택했으며, 조원우는 김태엽과 붙었다. 김동현은 이동민을 선택했다. 이에 양홍원과 최하민이 또 한 번 맞붙게 됐다.

첫 번째 대결에서는 김규헌이 압도적으로 정인설을 누르며 파이널에 진출하게 됐다. NCT 마크와 방재민의 대결은 박빙이었다. 마크는 근소한 차이로 방재민을 누르고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김선재와 김윤호의 대결은 김선재의 승리로 돌아갔다.

OSEN

조원우와 김태엽의 대결에서는 조원우에 대한 극찬이 쏟아졌고, 결과 역시 그의 승리였다. 이동민은 김동현을 누르고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마지막 배틀은 양홍원과 최하민의 대결. 이들은 벌써 세 번째 맞대결이다. 결승과 탈락을 두고 1:1배틀에서 사실상 결승전을 치르게 됐다.

두 사람의 무대에 심사위원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최고의 기량을 뽑아낸 무대에 객석도 놀라는 모습이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결승전 공연장에 최하민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아직 배틀 점수가 공개되지 않아 양홍원이 이대로 탈락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joonamana@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