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구혜선 하차, 네티즌…“충분한 치료받으시고 쾌차하길 바랍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이 알레르기성 쇼크 ‘아나필락시스’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했다.

지난 24일,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 씨가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라며 “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YG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상황에서 소속사 및 제작진은 의료진과 상의 끝에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라며 “시청자 분들과 팬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리고, 구혜선 씨의 쾌유를 빌며 양해해주신 MBC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구혜선의 후속 배우로는 장희진이 낙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aee****) 신혼일기보고 구혜선 호감 되서 mbc 주말드라마도 챙겨 봤는데 하차라니 아쉽네요.” “(cor1****) 아쉽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azzy****) 구혜선은 예전부터 뭔가 몸이 약해보였다” “(hsjs****) 충분한 치료 받으시고, 편안하게 지내시고, 쾌차하길 바랍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