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늘의 운세] 25일 토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해서도 안 됩니다. 당장 손에 쥐는 성과가 없다고 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은 느긋하게 생각하고 모든 일에 대응해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의심은 금물입니다. 잘 되어가고 있는데 사소한 의심 때문에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조금은 터프 하게 상대방을 대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돈이 나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때이며, 오히려 그만한 돈이 당신에게 거꾸로 들어오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괜스레 걱정을 하다보면 돈과 관련한 스트레스로 고생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물고기자리>
-살짝 긴장되네…

당신을 긴장시키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긴장감은 오히려 당신의 에너지를 상승시킬 수 있으니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하지만 지나치게 긴장하면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너무 여러 이성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람도 맘에 들고 저 사람도 맘에 들어서 갈등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갈등을 한다면 나중에 만난 사람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조금씩 회복을 하고 있지만 재물운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용돈을 받아 쓰는 경우 특히 돈 가뭄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돈을 쓸 때 계획적이지 않으면 중요한 순간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양자리>
-다이어트 해볼까…

여성이라면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좋습니다.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마음의 조절과 몸의 조절이 될 것입니다. 땀을 쏙 빼고 몸이 개운하니 하루가 훨훨 날아갈 듯합니다.

애정운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누군가의 소개로 이성을 만나게 되면 조금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만남에서 오히려 행운이 따릅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이성에게 시선을 돌려 보세요.

갑작스럽게 재물이 늘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을 돕고자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생기니, 이들로 인하여 조만간 당신의 지갑이 두둑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친구들과 문제가…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의 말에 진심으로 반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엔 별것 아닌 문제이지만 상대에게는 정말 큰 문제로 받아들여질 수도 있으니까요.

애정운도 좋은 편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예술적인 스타일을 가진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게 되는데, 싱글이라면 어느 정도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갈등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이 나가게 되지만 그렇게 나간 돈보다 더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되니 결과적으로는 당신에게 이득이 생기는 날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도록 하면 더욱 행운이 따릅니다.

<쌍둥이자리>
-잔소리가 많아…

직장 생활을 한다면 윗사람으로부터 잔소리를 많이 듣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울컥하는 마음에 반항하게 될 수도 있으니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하세요. 어쩌면 잔소리를 들을만한 행동을 정말 한 것일지도 모르니까요.

싱글이든 커플이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실이니 무언가를 숨기지 말고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얽힌 것들을 풀어가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조금 힘들어질 수 있지만 아주 심각한 정도는 아닙니다. 억지로 일자리를 구하려다 보면 오히려 일을 시작한 후에 후회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조금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게자리>
-무리하면 안 돼…

여러 사람을 한꺼번에 만나는 것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무리인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부탁도 쉽사리 들어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앞가림을 하기에도 힘든 하루이니까요.

애정운은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이미 알고 지내던 사람과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에게 조금 잘난 척을 해보세요. 당신의 능력이 당신을 향한 상대방의 사랑을 더욱 키워줄 것입니다.

물건을 구매하시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너무 비싼 물건이 아니더라도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해보도록 하세요. 이벤트 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낚을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사람과 부딪치네…

이상하게 사람들과 자주 부딪치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혼자 있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죠. 되도록이면 말은 줄이되 온화한 표정을 지으려고 노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도 좋은 편입니다. 당신이 원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으니 싱글이라면 미팅에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행운이 따릅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서 당신의 장기를 발휘할 수 있겠네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아서 일한 만큼의 성과가 따르는 날입니다.

<처녀자리>
-경쟁 상대 확인…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와 관련하여 당신의 경쟁 상대가 누구인지 생각해보세요.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뒤에서는 당신을 따라잡기 위해 이를 갈고 있을 수도 있어요.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관계가 지지부진한 커플이라면 갑작스럽게 관계가 진전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누군가 당신을 그윽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는 중인지도 모릅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드는 일에는 돈을 쓰셔도 좋습니다. 돈이 나간다고 해도 금방 다시 복구가 될 것입니다. 너무 아끼는 것도 당신을 스트레스로 몰아갈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소심하지 않게…

일단 우기고 보는 습성이 있다면 고쳐보도록 하세요. 무언가를 우긴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이 소심하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피해의식과 경쟁심 대신 대범한 이해를 갖추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곳에 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당신과 가까운 사람이 원인이 되어 사랑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싱글의 경우에도 그다지 운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정말 좋은 사람이 아니라면 대시 하지 마세요.

재물운이 적당한 수준입니다. 돈에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돈은 아끼지 마세요.

<전갈자리>
-무리한 추진은 안 돼…

무리하게 계획을 추진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일의 순서를 정하여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도록 하세요. 친구들과 약간의 다툼이 있을 수 있는데 오히려 결과는 좋아지니 안심하세요.

싱글은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는 있지만, 금세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크게 마음을 두지 않는 사람이니 실망감이 오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솔로의 특권인 자유분방함을 즐기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이 아닙니다. 돈과 관련해서 어떤 행동을 하더라도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날입니다. 돈을 쓰는 일도 어딘가에 투자를 하는 일도 하지 않는 게 당신의 돈을 지키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사수자리>
-궁금하면 물어봐…

모든 일에 똑 부러지게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곧바로 물어보도록 하시고, 당신을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이 있다면 분명하게 말하도록 하세요. 어영부영하는 태도를 보이면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짜증을 부릴 수도 있습니다. 답답하다고 생각되는 일들이 있더라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는 게 좋습니다. 싱글의 경우 물병자리하고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기보다는 당신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것이 낫습니다. 당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오늘 하루 돈이 들어오게 되니 아무런 걱정이 없습니다.

<염소자리>
-책임을 맡게 되니…

하고 있는 일에서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너무 겁먹지 마시고 자신의 책임으로 받아들이시는 것도 좋습니다. 취미생활을 하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도 있겠네요.

애정운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닙니다. 싱글이라면 사랑의 감정에 속을 수 있습니다. 보다 냉정하게 상대방을 파악하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의 경우 잊고 있던 사람이 나타나 미묘한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잘못 엮이면 위험하니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괜한 물건을 사서 후회를 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선물을 하나 고르더라도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돈만 쓰고 좋은 말을 못 듣게 될 수 있으니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