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오늘의 운세] 25일 토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쥐띠>
판단이 빨라야 하는 날. 예스 노를 명확하게 판단해야 한다. 판단즉시 실천요망!

60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다. 부부나 형제가 서로 희생을 감수하면 하늘이 돕는다.
72년생 - 무슨 일이든지 먼저 시작하거나 일찍 출행하면 행운이 따르는 운세.
84년생 - 아름다운 인연이 주위에 맴도니 눈을 크게 뜨고 찾아 보라. 좋은 인연이 생기는 때.
96년생 - 음양이 화합하고 조화가 이루어지는 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도 좋은 하루.

<소띠>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안정을 취해야 한다. 약속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7시에 잡으면 길하다.

61년생 - 그 동안의 의리와 희생이 꽃을 피우는 때. 주위의 찬사와 협조를 동시에 받는다.
73년생 - 공들여 쌓은 탑이 곧 완성되는 운세니 차분한 마음으로 마무리를 잘해야 될 때.
85년생 - 궁하면 통하는 법이니 실망하지 마라. 어둠 속에서 길을 찾을 수 있는 날.
97년생 - 부지런하고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날. 예전에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말 것.

<호랑이띠>
다른 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벗고 뛰어라. 앞집 처녀 믿다가 장가 못 갈 수 있다.

62년생 - 맺고 끊음이 분명하지 못해 매사가 지연되거나 손해보는 때이니 확실히 결심할 것.
74년생 - 궁하면 통한다더니 그 동안 쏟은 노력의 대가로 어려운 일이 해결되는 운세.
86년생 - 괜한 헛소문에 신경 쓰지 말고 처음 먹었던 마음을 유지하여 나아가라.
98년생 - 중요한 일은 자신이 직접 처리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토끼띠>
그간의 흥미거리가 사라졌으니 새로운 취미를 찾아 나서자. 너무 멀리서 찾을 필요는 없다.

63년생 -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냉정한 눈으로 사람을 보고 냉정한 마음으로 판단하라.
75년생 - 계획을 아무리 잘 세워도 진행 중에 차질이 생기는 법. 차근차근 실행에 옮길 것.
87년생 - 실천이나 행동보다 마음이 앞서가 실수하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99년생 - 겉만 화려하고 실속은 없다. 체면 차리기 보다는 자신의 것을 챙겨야 할 때.

<용띠>
조상의 음덕이 후손에게 비치는 날이니 행하는 일마다 도움을 줄 것이다.

52년생 - 나보다는 남을 위해 일을 하면 더욱더 결과가 좋고 행운이 따르는 때.
64년생 -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면 지체하지 말고 실행에 옮기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76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모처럼 뜻이 합해지는 운세로 해묵은 갈등이 사라지는 운세.
88년생 - 영화나 운동경기 등을 관람하다가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뜻밖의 행운을 잡는 때.

<뱀띠>
아직 일이 이루어질 때가 아니다. 서두르면 손해보기 쉽다.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하는 날.

53년생 - 작은 일로 오해의 불씨를 만들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할 것.
65년생 - 미련을 버려라. 한번 흘러간 물은 돌아오지 않는다.
77년생 - 자질구레한 일들로 짜증난다. 대범하게 행동할 때
89년생 - 매사가 막히고 답답하나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말띠>
큰 욕심내지 않고 기존의 것을 지켜나간다는 생각이 좋다. 이성운은 좋은 편이다.

54년생 - 자신으로 인해 상황이 불편해지기 쉬우니 잠시 자리를 비움이 좋다.
66년생 - 친구나 동료로부터 지탄을 받기 쉬우니 행동에 신중해야 할 때.
78년생 - 주변의 간섭이 많아지나 자신의 생각과 의지를 밀고 나가야 길하다.
90년생 - 구설시비가 따라 다니나 바르게 행동하면 해롭지 않다.

<양띠>
모든 일의 반은 좋고 반은 나쁜 날. 애정운은 좋으나 중요한 결정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55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인허가 사항이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해결되는 때.
67년생 - 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건강관리와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야할 운세.
79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직접 확인을 철저히 한 뒤에 시행할 것.
91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고,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원숭이띠>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이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56년생 - 잠시 방심했다가 손해볼 수 있다. 자가 운전시 교통 법규를 잘 지켜야 한다.
68년생 - 아랫사람에 대한 포용력이 필요한 날. 채찍보다는 당근을 사용하라.
80년생 - 자신의 소신을 끝까지 지켜야 한다.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말 것.
92년생 - 조금 손해보더라도 참는 것이 좋다. 사람들과의 충돌은 피해야 하는 날.

<닭띠>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날이다. 너무 넘겨 짚거나 혼자서 오버하지 마라.

57년생 - 행운은 점심 시간에 있다. 사람들과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날.
69년생 - 확실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라. 우유부단한 태도는 득이 없다.
81년생 -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기 어렵다. 마음을 비우고 자중해야 할 때.
93년생 - 상대의 마음을 잘 파악하라.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개띠>
작은 정성과 노력이 행운을 가져오는 날이다. 사소한 일이나 지나가는 사람도 무시하지 마라.

5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날이다. 다만 자만하거나 상대를 업신여기지 말 것.
70년생 -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마라.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같이 하면 좋다.
82년생 - 가질 수 없는 것을 탐하지 말 것.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할 때.
94년생 - 오늘은 숲보다 나무를 봐야 하는 날.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말 것.

<돼지띠>
상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다.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것이 좋은 선택.

59년생 - 말이 많다 보면 실수를 하게 된다.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할 것.
71년생 -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하는 날. 희망을 가지고 다음 기회를 노려라.
83년생 - 목표가 있다면 흔들리지 마라.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말 것.
95년생 - 주머니 속 송곳은 드러나기 마련이다. 먼저 나서서 티내지 마라.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