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한샘홈퍼니싱] 디테일에 강한 '마법같은 인테리어'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주거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저마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아파트와 주택 등의 리모델링,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이라는 공간이 이제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한 공간을 넘어 편안함과 디자인적인 면을 동시에 살린 '힐링 공간'으로서의 역할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경기도 구리시의 인테리어 업체 ‘한샘 홈퍼니싱’이 친환경 자재, 숙련된 노하우, 편의성, 우수한 디자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 철저한 사후서비스까지 고루 갖춘 업체로 평가 받아 스포츠서울 2017 상반기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됐다.


같은 크기의 공간도 시각적으로 보다 폭넓게 보이게 하는 '마법' 같은 인테리어 활용과 안락한 분위기 연출 등 만족도 높은 시공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구리, 서울, 하남, 분당 지역 등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한샘 홈퍼니싱’은 이처럼 고객 감동을 통한 연고 고객 창출, 고객 입장에서 디자인·품질·사후관리 등의 경영이념으로 탄탄한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한샘 홈퍼니싱'은 ‘한샘리하우스 홈 인테리어 스타일’을 기반으로 도어, 주방, 욕실, 건자재, 수납장 외에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취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에는 지금까지의 시공 사례는 물론 깨알 같은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샘홈퍼니싱' 최윤수 대표는 “변화가 거듭되는 무한경쟁 시대에 항상 앞서갈 수 있도록 소통을 통한 고객 만족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라는 슬로건으로 미래 지향적 경영을 실천하겠다"며 "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에게 개성 있고 아름다운 생활공간을 제공해 건강하고 화목한 가정,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곳으로 만들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포츠서울이 주최하는 2017년 상반기 ‘소비자 만족대상’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선정하는 상이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