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뉴딘미다트, 아이스크림 스튜디오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아이스크림 스튜디오 최병선(왼쪽) 대표이사와 뉴딘미다트 김민광 대표이사가 사업협력 MOU를 체결하고 있다. 골프존유원홀딩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아트 콘텐츠 및 공간 비즈니스 기업인 골프존유원그룹의 뉴딘미다트가 지난 22일 EBS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을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스크림스튜디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캐릭터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 및 공간 개발 ▲뉴미디어 활용을 위한 신규 캐릭터 개발 등에 있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뉴딘미다트 김민광 대표는 “뉴딘미다트는 아이스크림 스튜디오와 함께 미디어아트 기반의 공간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딘미다트는 지난 2월에 설립된 골프존유원홀딩스의 자회사로 미디어아트 콘텐츠 개발 및 이를 활용한 공간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체험형 미디어아트 놀이터인 ‘키즈 마루’를 대전 조이마루에 오픈 하여 운영하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된 아이스크림 스튜디오는 2013년 우수 콘텐츠 기업으로 선정되어 문체부장관상을 수상 하였으며, ‘두다다쿵’으로 2015년 YMCA선정 좋은방송대상 우수상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문체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