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폰의달인, 갤럭시S8-S8 플러스 사전예약 혜택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오는 29일 미국과 영국에서 공개되는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내달 21일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다양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혜택을 내걸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폰의달인’은 갤럭시S8, 갤럭시S8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 요금제에 상관없이 제주 2인 왕복항공권+48시간 무료 렌트카+자유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품 소니 헤드폰과 약 20종 이상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10개월 간 케이스와 필름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이는 사후관리에도 힘쓰겠다는 의지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타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삼성 정품 급속 배터리팩과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가 제공되며 갤럭시S8과 S8 플러스 공기계를 무료로 증정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폰의달인은 출시 15개월이 지나 지원금 상한제한을 받지 않는 일명 ‘공짜폰’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많은 라인키즈폰2, 키즈폰 준3 등의 세컨디바이스 0원 판매로도 인기를 올리고 있다. 해당 모델들은 전국적으로 재고가 없어 구매하기가 힘든 모델이다.


또 갤럭시S7, S7 엣지와 갤럭시노트5 구매 시 LG 워치스포츠, 기어S3, 키즈폰 준3 등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매후기 작성 시 영화관람권 2매가 증정되며, 구매후톡 이벤트 참여 시 원하는 이모티콘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