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결혼정보업체 가연, 솔로 위한 블랙 미팅파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선택적 복지 서비스 베네피아와 함께 특별한 미팅파티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내달 8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베네피아 일부 회원사 남성회원과 가연 여성회원(각 8명, 총 16명)을 대상으로 '너와 나의 시작은 BLACK'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베네피아는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복지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번 미팅파티는 밸런타인·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 남녀가 짜장면 먹는 날로 알려진 '블랙데이'가 오기 전 인연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 날 참가자들은 은은한 조명아래 파트너와 와인을 즐기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호텔 코스 요리와 향기 가득한 디퓨저, 달콤한 수제 쿠키 등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내달 2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3일부터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이 없어 아쉬운 기념일을 보낸 솔로 남녀를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커플 탄생으로 더욱 행복한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팅파티 대상 회원사 확인 등 미팅파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