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넥슨의 야심작 '다크어벤저 3',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 3'의 첫 테스트를 앞두고 금일(21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 '다크어벤저 3'는 오는 4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첫 시범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며,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다크어벤저 3'는 기존 모바일 게임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캐릭터와 배경, 화려하고 다양한 연출을 통해 극한의 몰입감을 제공하며, 강력한 한방 공격 '피니쉬 액션'과 '몬스터 탑승', '무기 탈취' 등의 다양한 액션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염색 시스템을 모바일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남기는 참여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정식 론칭 시 '빛나는 보물함'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크어벤저 3'의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게이머 전원에게 정식 론칭 후 게임 내 재화 '300젬'을 지급하고, 가입인사를 남긴 회원 중 100명에게는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