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6788231 0292017032136788231 06 0602001 5.17.9-RELEASE 29 OSEN 0

이경규부터 유이까지, '정글' 뉴질랜드 편 11人 최종 확정[종합]

글자크기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진영 기자] SBS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 라인업이 확정됐다.

21일 SBS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5월 중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 선발대 멤버로는 배우 박철민, 성훈, 애프터스쿨 유이, 슈퍼주니어 신동, 갓세븐 마크가 확정됐다. 이들은 김병만, 강남과 함께 정글 도전에 나선다.

또한 앞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알려진 '예능 대부' 이경규,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정은지 등은 현재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이들 외에도 배우 이재윤, 양동근, 가수 마이크로 닷이 이번 뉴질랜드 편에 함께 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이경규의 정글 도전이다. 앞서 이경규는 연출을 맡은 민선홍 PD와의 인연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정글의 법칙'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또 민선홍 PD에 따르면 이경규는 "절대 봐주지 마라. 이틀은 굶을 생각도 한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고.

또 유이와 이재윤은 정글 경험자로서 얼마나 능숙한 정글 도전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더해진다. 여기에 몸짱 배우인 성훈과 셋째 출산을 앞두고 있는 양동근, 털털한 성격으로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친 소유와 정은지 등도 눈길을 끈다.

역대급 캐스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놀라운 라인업을 완성한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이 어떤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안겨줄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선발대는 오는 31일 출국하며 방송은 5월로 예정되어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