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EPL 영상] ‘알리 결승골’ 토트넘, 사우스햄튼에 2-1승···손흥민 74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토트넘 핫스퍼(이하 토트넘)가 사우스햄튼을 대파하고 2위를 굳건히 유지했다.

토트넘은 19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2016-2017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사우스햄튼과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선발로 나섰지만 공격포인트 없이 후반 29분 해리 윙크스와 교체됐다.

최근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9연승을 기록 중인 토트넘이 사우스햄튼을 시종일관 몰아붙였다. 선제골은 이른 시점에 나왔다. 전반 13분 중원에서 볼을 잡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슛이 그대로 골망을 갈랐다.

사우스햄튼의 반격도 거셌다. 하지만 결정적인 기회들이 모두 골문을 외면했다. 오히려 토트넘의 델레 알리가 추가골을 넣어 리드를 이어갔다.

후반 들어 사우스햄튼이 총공세에 나섰다. 후반 6분 토트넘 수비진의 실수를 틈타 워드-프라우스가 만회골을 넣었다. 사우스햄튼은 이후 소피앙 부팔, 제이 로드리게스를 투입해 추가골을 노렸지만 해리 윙크스를 투입해 수비를 보강한 토트넘의 골문을 넘지 못했다.

토트넘은 이번 승리로 승점 59점이 됐고 2위를 굳건히 지켰다.

[영상] Goal's - '1승 하기 참 힘들다..'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골모음 ⓒ임창만 기자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